언제나 밝고 활기차고 씩씩한 성격의 당신은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는 타입입니다. 품성은 겸손하며 상대를 잘 배려하는 마음씨를 갖고 있습니다. 대인관계도 좋고, 입으로 떠들기보다 행동으로 옮기는 성격입니다. 한국인의 장점 가운데 특히 좋은 점을 지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눈에 띄는 말이나 행동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동호회의 총무 같은 직책을 부탁 받으면, '귀찮다'고 생각하면서도 거절하지 못하는 편입니다. 또 일을 맡으면 누구보다 성실하게 잘 해내는 성격입니다.
'내가 싫어도, 주위사람이 좋다면 그것으로 OK!'라고 여기는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전혀 모를 수도 있지만, 많은 이성으로부터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타입입니다.
D형 남성은 사람들과의 어울림을 싫어하여 혼자 움직일 때가 많으며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꼭 누군가와 같이 하기 보다는 자신이 단독으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꼭 하겠다고 마음먹은 일이 있으면 사전에 철저하게 조사하는 꼼꼼한 면도 있어 어떠한 일을 진행하고 추진할 경우 실패하는 경우가 드물죠.
D형 남성은 여자를 고르는 데 까다로운 편입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여성상이 있으므로 아무리 성격이 좋아도 그 이상 떨어져있으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D형 남성은 안 보는 것 같으면서도 여성을 잘 관찰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성격을 완전히 파악해 버리는 경우가 많으며 사랑에 대한 감도 예리하기 때문에 어느 여성이 자신에게 호의를 보여 주는지 바로 압니다. 좋아지는 여성에게는 자신과 대등한 레벨이나 그 이상의 개성과 매력을 원합니다. 둔해 보이거나 좀 모자란 듯한 여성에게는 별로 흥미를 표시하지 않고 그런 여성들로부터 아무리 열렬하게 호의를 느껴도 정에 이끌리는 일은 없습니다.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부드럽게 대하고, 점점 상대가 자기를 좋아하게 만드는 일에 능숙합니다. 교제 중에는 애인과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눠서 정신적인 유대를 돈독히 하려 합니다. 단, 귀찮은 일은 싫기 때문에 상대의 불만에 귀 기울이지 않는 경향이 강하죠. 여성 쪽에서 보면 가장 중요할 때에 냉정하기 때문에, '이대로 교제를 계속해도 괜찮을까'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단지 귀찮다는 것이지 마음속에서는 상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중해서 애인에게 본심을 말하는 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정말로 사랑하는 여성이 아닌 이상, 자신의 모든 것을 전부 다 내보이는 일은 하지 않습니다.
D형은 이상과 본능의 갈등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또, D형 남성은 인생을 합리적으로 살아가려 합니다. 믿음직함이 결여되어 있어 여성이 자신을 의지하려 들면 상당한 압박감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특히 결혼해서 책임이 수반되는 입장이 되면, 더욱더 압박감이 강해집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지나치게 기대는 여성보다 어느 정도 자립심을 갖고 있는 여성을 좋아합니다.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