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자! 블로거 문답!!

디지의 아스트랄 라이프에 자취를 남깁니다 :)

-제멋대로 들어가기 전에 참고사항 : 이하 한 사람을 제외한 모든 분의 호칭은 이글루스의 닉네임으로 통일합니다.-

이글루에서 제일 먼저 사귄 블로거는?
제가 이글루스에서 블로깅을 하게 된 계기는 지금은 의경으로 열심히 구르고 계시는 ;ㅅ; 파란오이 님과 전대의 영원한 맏언니 sHiro 님입니다.

아직 이글루에 있는가 당신.-_- (군대갔나?)
예비군 6년차 훈련까지 마쳤지요. 앞으로는 (3년 안에 전쟁 안 나면) 군복 입을 일 없습니다. :)

이글루에서 제일 친한 블로거 5명만 고른다면?
역시 이건 개인적인 친분관계를 말하는 건 아니겠지요? 그래서 개인적인 친분관계는 최대한 배제하고 요즘 제가 덧글 많이 달고 있는 분들 위주로 써야겠군요 :) 그리고 다섯 명은 너무 적어요오오 ㅠㅠ
그래도 역시 고은이부터 시작해야 되겠네요. (...)
또 제 마음의 고향인 H 전대의 전대장님이신 새벽기사 님, 에로게임과 스트파니 전문 블로거로 거듭나고(?) 계신 MANIAC 님, 한동안 인터넷과 격리된 생활을 하시다 최근 돌아온 맏언니이자 엄마이자 장모님(풉)이신 sHiro 님, 군바리로 구르고 계시지만 않았다면 사실 수위를 차지하실 Illusion Life의 주인 파란오이 님, 여난으로 고생하시다가 최근 복귀하셔서 매번 검색어 수위를 차지하는 ㅎㅌㄴㄹ 라는 단어에 치를 떨면서 좋아하고 계시는, 고뇌하는 독서실 고학생 유피테르 님, MANIAC 님에 이어 신흥 에로게 리뷰 전문 블로거를 향해 매진 중이신 D군-디지 님... 그리고 시원시원하고 개성 있는 글들로 보는 사람까지 흐뭇하게 만들어 주시는 당찬여자 쿨짹 님이랑 거의 최근에 링크했지만 신기하게도 자주 방문해서 글 읽고 덧글을 달게 되는 에우 님.

말씀드렸지만 친한 블로거라기보다는 제가 친근하게 여기는 블로거에요- 제가 언급한 분들이 저를 어떻게 생각할지에 대해서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펑)

-> 제가 언급하지 않은 분들은 섭섭해하지 마시고, 좀더 제 취향에 맞는 포스팅을... 아하하 농담입니다 :)
사실 요새 포스팅이 뜸하시다거나, 밸리에 자주 보이지 않으신다거나 등등등 하여 언급하지 않은 분들이 상당수(...)

이글루에서 제일 나이가 많은 블로거는?
제가 나이를 알고 있는 분들 중에는 seena 님이시지요.
별 관계 없는 이야기이긴 합니다만, seena 님 블로그는 업데이트가 뜸하시기는 해도 자주 가서 글을 읽게 되는 블로그이기도 합니다. :)

이글루에서 제일 나이가 적은 블로거는?
역시 열세살 ColoR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도 쥬리스 양이 아닐까 하네요.

이글루에서 가장 싫어하는 블로거는?
이글루스를 좋아하는 이유가, 싫은 사람의 빈도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는 거에요 :) 그래서 없어요. >ㅁ
이글루에서 가장 좋아하는 블로거는?
아잉 당연한 걸 물어보면 어떻해요♡

이글루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링크에 있는가?
제 이글루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전부 다 아실 텐데요 :) 사랑해 고은아♡

이글루에서 그냥 맘이 통하는 블로거가 있는가?
사실 링크해둔 곳들 중에서 몇 군데를 빼면 대부분 마음은 통하고 있다고 스스로는 믿고 있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이 바톤을 이어받을 6명의 블로거를 써라
제가 바톤 어떻게 처리하는지 다들 알죠? [그대로 분쇄기에 넣고 갈아버린다.]

'가벼운 이야기 > 소소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성 20문답  (17) 2005.10.20
만약 이런 일이 있다면 어쩔래?  (9) 2005.10.17
성격조사 - 과연 나는 어떤 성격일까?  (15) 2005.10.08
최근 산 책 세 가지  (12) 2005.09.14
A to Z, and new A to Z  (5) 2005.09.12
by hislove 2005. 10. 11. 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