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치워놨던 WoW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이번엔 전쟁 26섭 말퓨리온으로 이주해서 시작했습니다.

Warcraft 3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유닛이 트롤 위치닥터라서 아무 고민 없이 Horde 진영의 트롤 주술사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트롤 위치닥터의 이미지를 가져와서 어떤 이름으로 할까 하다가 즉흥적으로 지어진 이름이 닥터케이(...토템은 내가 박는다. 몸빵은 니가 해라...)

아무튼 말퓨리온 서버에서 호드 진영의 트롤 주술사 닥터케이 를 보시거든 인사해주세요 :)

그런데 이거 어째 지난번에 할때보다 시점전환이 더 엿같습니다(......)

분명히 똑바로 직진하면서 전방을 우클릭했는데 지멋대로 시야가 235도씩 틀어져버리는 데는 할말 없더군요. 이래서야 속박토템 박으면서 도주하는 의미가 없잖아 ㅜ.ㅠ (이 엿같은 시점전환 때문에 연속으로 다섯번 누웠습니다-_-) 옵션에서 어떻게 만지면 될것도 같은데 그것도 여의치 않더군요.

그 이후로는 이동은 무조건 키보드로 합니다(...)

이 시점전환 엿같은 거 딱 하나 빼고는 게임 자체가 매우 맘에 들어서 계속하게 될 듯 한데... 유료화되어도 계속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유가 뭔고 하니...

제 친구 샤다이가 리니지 2를 합니다. 덕분에 저도 같이 가끔 하는데, 전 유료게임을 두개 돌릴 정도로 부유하지 못합니다 ㅜ.ㅠ

그리고 제 친구 샤다이는 15섭 정의혈의 총군주라서 이녀석을 WoW로 빼오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_-

혈 식구가 수십명이고 성도 하나(디온) 차지하고 있는데다가 이 혈이 소속되어 있는 창조동맹 전체로까지 따져보면 동맹원이 수백명에 리니지 2 전체 6성 중 3성(디온, 기란, 오렌)을 소유한 거대집단이군요. (아덴성은 무주공산이고 인나드릴성은 적 동맹 소유-_-에 글루디오성은 중립혈맹이 지키고 있군요.)

어쩌다 보니 이녀석 하나가 게임을 접으면 15섭 전체의 판도가 바뀌어버립니다. 아니, 과장이 아니에요(웃음).

그런 고로 고민중입니다.
by hislove 2004. 12. 8. 00:39